맛집 탐방기/이것저것 리뷰

에어맥북M1 개봉기

예광이 2021. 4. 1. 23:44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면 에어맥북M1이 도착했습니다........정말 설레더라고요ㅎㅎ

 

 

열어보니 영롱한 에어맥북! 제2번째 노트북이에요 역시 열어보기전에 설렘이 진짜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ㅎㅎㅎ

색상은 맥북에어 골드색상으로 골랐습니다

 

 

역시 사진으로 보는거랑 실물은 확연히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훨씬더 이쁘다는 느낌이랄까 전체적으로 마감이 좋은느낌 입니다^^

 

 

 

패키징은 정말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충전기랑 설명서 그리고 스티커로 이루어져있는데 오히려 이렇게 심플한게 뜯을때 더 기분좋은 느낌입니다

 

 

 

아까 개봉전에 보기만해도 마감이 엄청 좋아보였는데 역시 열어보니 더욱 마감이 깔끔하고 특히 이 트랙패드가 진짜 좋더라구요 유격도 딱히없고 세게눌러도 꾹꾹들어가는 느낌이 없어 이게 애플인가 생각했습니다ㅋㅋ

그리고 화질이랑 색감이 너무 좋고 무엇보다 이제품은 쿨링팬이 안들어가있어 소음이 진짜 아예없고발열도 지금까지는 사용하는동안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이 제품에서 진짜 신기했던게 노트북을 닫았다가 열면 딜레이가 거의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빠르게 켜지는 화면이 정말 신기하고 인상깊었습니다.

 

 

키감도 제가 옛날에 쓰던 노트북에 비해 눌리는 감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첫 노트북이 윈도우운영체제의 노트북을 썼던터라 맥북쓰는거에 대해 많이 걱정했었는데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생각보다 빨리 적응 했으며 오히려 이 트랙패드나 애플 운영체제로 인해 더욱 편한기능이 많더라구요 진짜 이가격대에 이정도 가성비라니 정말 놀랍습니다.

대학생 분들이나 인강 가벼운 영상편집하시는 분들한테 좋을거 같습니다.

끝으로 이 맥북을 더 사용해본뒤에 맥북 사용기도 한번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